Multiculture Day

가장 재미있고 흥미로운 액티비티중 하나인 멀티컬쳐데이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이 있는 밴웨스트에서는 멀티컬처데이라는 이벤트를 통해서 각국의 문화를 체험할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국기, 음악, 의상, 음식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가져와서 다른 나라 친구들과 함께 즐길수있습니다.

한국학생들은 제기차기와 딱지치기, 식혜를 준비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사우디아라비아의 들어도 들어도 낯설은 음악과 특이한 향이 나는 커피, 멕시코는 구아카몰레 라는 나쵸를 찍어먹는 매콤한 소스가있었구요. 일본의 기모노 또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한국의 미를 대표하는 한복은 안타깝게도 가지고있는 학생이 없어서 선보일기회가없었습니다.

혹여나 아직 한국에 있는 학생이라면 꼭 한복을 챙겨와서 한복의 미를 세계 학생들에게 전해달라고 권하고싶네요.

그리고 이 모든 것들 다양한 인종들이 모이는 이곳 밴쿠버에서 꼭 한번은 경험해볼만한 좋은 기억입니다.

ImageImageImageImage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